47화 あ, 杉田、本番だから電話切るよ
[아, 스기타 방송 시작하니까 전화 끊을께] (2008. 3. 1)
[후쯔스토]
[Dear My Sun!!] 이벤트 갔었습니다. OP에서 춤추면서 즐거운 히로C한테 두근두근했습니다
(그렇구나 메타포르제의 출처가 여기였어!!!! 디어 마이 선!!!!!!!!!!댄스 히로시의 하지마리!!!)
히로C 이벤트의 뒷 이야기가 하다가 같이 출현했던 쿠노스기 타이텐(통칭 타이테무) 상 이야기로..
카: 타이테무, 대단하더라구 계속 대기실에서 밥 먹더니, 해이해져서 가사 틀리고 [또 틀렸어...] 라면서 ㅎㅎ
오: 이벤트 끝난 다음에 타이테무상이 [카미야 대단하더라. 성원이 막 우와와아ㅏ] 라고 말하셨어요 ㅎㅎㅎㅎ
[실프 상담실] - 코스기 마유 작가
Q: 스포츠 짐을 다니려고 생각하고 있는데, 실제로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니까 가르쳐 주세요.
짐에 다녔었 적이 있던 두 사람이 예시로 그 분위기를 전하게 되고, 히로C는 에어 수영에 도전?!
(일본에서는 콩트 같은 거 할 때 가상의 물건이나 상황을 에어xx를 붙이는 경향이 있다 왜 그런지는 나도 모름여..)
오: 열심히 하고 있긴 한데...그거, 시무라 켄(志村けん) 1 같아 ㅋㅋㅋㅋ 아, 지금 의자에서 떨어졌다!
히로C & 오노D의 에어 마스터도: 15%
심심하면 메타포르제 춤추는 보라색 스팽글의 히로시를 보는 것이 좋습니다. 항마력 키우기 짱짱!! ^O^
디어 마이선 한번 만 플레이하고 팔아버렷던 기억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다보면 니가 감히 내가 키운 아들을 이런 기분이 좀 되긴하드라..
- 코미디언 겸 MC [본문으로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