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히로C가 차를 너무 사고 있어] (2012. 12. 15)
[후쯔스토]
무도관 이벤트 [Festival Carnival Matsuri] 가 지금부터 기대가 되네요! 어떤 라이브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세요?
무도관이라고 하면 밴드니까 우선 밴드를 만들어 보기로 하는데....
카: 이름도 정해져있습니다. 오노군을 리더로 하려고 생각해서 오노군의 이름을 넣는 게 좋지 않을까 하는데.
오: 제 이름을 넣어주시는 건가요? 우와~ 그럼, 들어보죠.
카: [마조히스틱 오노 밴드(Masochistic Ono Band 통칭 MOB)] 으로 합니다.
이거, 제가 생각한 오리지널입니다.
오: 오리지널~~?;;;;; 들은 적이 ....있는데.... 들은 적이...그....없네.. 전대미문이다.
카미야상, 오노상의 트윈 보컬로, 기타는 우치P, 베이스는 구성작가 스와, 드럼은 챵코쨩. 야기하시군은 숄더 키보드입니다★
[실프 담화실] - 히도 렌 작가
Q: 양지가[日当(た)り(ひあたり)]잘 들지 않아서 자랄 수 있는 식물은 있나요?
이왕이면[どうせなら] 현실의 남자를 키워 보는 건? 이라는 것에서 야기하시 총선거, 선거 속보의 발표입니다! 제1위에 빛났던 패션으로 야기하시군이 무도관에 스테이지에 서기로 되었습니다만....
제5위 - 나는 도시의 사냥군[狩り人(かりびと). 노리는 건 물론, 너희들 아기고양이라고! (105표)
제4위 - 이 옷, 천사였던 녀석의 물품[お下がり(さがり)], 지금은 타락천사[ 1堕天使(だてんし)] (110표)
제3위 - 내 사복은 나이트 가운. 언제든 너와 베드 인 (136표)
제2위 - 오늘의 나, 카타히로[カタヒロ] 같지 않아? (140표) 2
제1위 - 만화에서 나온 거 같다고? 자주 그런 말 들어 (694표)
(참고로 1위에 빛나는 복장은 양복 입었는데 뒤에는 다 뜯겨져서 반만 입은 그 모양임. 앞은 멀쩡한데 뒤는 다 보임. 시스루가 아니라 아예 뒤에 옷감이 없는 그런거..)
압도적인 과반수를 넘어 반라 스타일이 제1위가 되었습니다★
야기하시: 많은 투표 감사했습니다. 저, 반라로 무도관에 서겠습니다!
[Dear voice - 제3의 눈이 열렸어. 너의 미래, 봐 줄께] - 295화 체크
센타 야기하시군의 지지율 정도: 91%
저 1~5위 옛날에 일본 패션잡지의 문구가 대단하다!! 해서 본거랑 비슷한데.....빵 터지는 그런 문구....
설마 그게 야기하시군이 하던 프로였던건가 ㅇㅅㅇ;;;;